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내 안에 더 큰 가능성을 보다
홈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2018년 아세안대학 이러닝 전문인력 역량강화 교육 시행

조회수 : 227

작성일자2018-04-27 17:44:51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부산디지털대학교(BDU)는 2016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미얀마의 두 대학, University of Technology(UT)와 University of Information Technology(UIT)의 이러닝 관계자를 대상으로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사진1

 

 

4월 16일부터 5일간 진행한 이번 교육에서는 각 대학의 콘텐츠 교수자 5명과 직무별 이러닝 관계자 6명, 총 11명 을 대상으로 콘텐츠 설계, 디자인, 촬영 편집에 관한 기술 향상을 위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부산디지털대학교 교수님들의 ‘교수법’과 ‘4차 산업혁명 도전과 대응전략’에 관한 특강 및 교수지원학습센터의 각 콘텐츠 개발 전문 인력들의 ‘스킬 업 교육’이 제공됨으로써 미얀마 대학 교수자 및 실무자의 개인 역량을 높이기 위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사진2

 사진3

 

 

BDU 교육을 마치고 이후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주관 교육은 4월 23일부터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의 총 6개 대학과 함께 서울에서 이루어졌다. 교육 마지막 날인 4월 26일 각 대학이 이번 교육의 성과 발표를 하였고, UT대학이 대상, UIT 대학이 우수상을 받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한-아세안 간 고등교육 교류 차원에서 올해 세 번째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아세안 대학의 양질의 이러닝 콘텐츠 제작을 유도하고, 대학 간 교류를 통하여 공동 콘텐츠 개발 및 이러닝 활성화 기반 마련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부산디지털대학교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주관 ‘2018년 아세안 대학 이러닝 지원’ 사업의 국내 협력대학으로써 미얀마 두 개 대학의 이러닝 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지원하고 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강현승
전화번호 :
051-320-2776
최근업데이트 :
2017-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