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780
지역사회와 부산디지털대학교의 공동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제 3기 홍보자문위원 위촉식 진행과 종교, 교육, 사회복지, 상담기관, 기업 등
각 영역의 전문가 등 총 22명 참석
우리대학은 5월 31일(목) 오전 11시 “2018년 홍보자문위원 제 3기 위촉식 및 상반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우리대학은 2014년부터 지역사회의 다양한 영역의 리더들을 중심으로 홍보자문위원을 운영하여 왔으며 지난 5월 31일 제 3기 홍보자문위원을 위촉하였다.
제 3기 홍보자문위원으로는 김명호((주)크로스비져일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김미선(금샘마을지역아동센터), 김순미(북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박일용(드림하이테크), 박재원(교육문화공동체 해봄), 신희래(리딩맘심리상담센터), 이상신(리앤쿡), 이원우(참의샘어린이집), 장수진(그리다상담센터), 정혜임(김해시가족청소년상담소), 최영회(동서남BOOK작은도서관), 하현덕(E뉴스한국신문사)로 총 12명이 위촉되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홍보자문위원은 종교기관, 교육기관, 사회복지기관, 기업체, 협회 등 각 영역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분들이 지역사회와 우리대학교의 공동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간담회는 학령인구 감소, 인문사회계열 등 기초학문의 구조조정, 사이버교육의 확대 등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교육상황에서 발전하고 있는 우리대학의 교육 패러다임을 소개하였다.
그리하여 사회현장의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융합형 인재 양성에 대한 대학교육의 방향에 대하여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