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내 안에 더 큰 가능성을 보다
홈 대학소개 공지사항 학사공지

학사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안내

조회수 : 746

작성일자2018-12-21 13:47:46
작성자담당자

 

 

2018학년도 2학기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성적정정은 기간 이외에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성적정정'은 성적채점시 오류(점수 오기(誤記), 자료누락 등)로 발생하는 성적오류를 정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학생의 개인적인 성적에 이득을 얻기 위한 방법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성적정정을 위한 교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도 조금 더 숙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교 및 시간제등록생
 ① 정정 문의기간 : 2018년 12월 26일(수) 9시 ~ 12월 28일(금)
 ② 최종정정 완료일 : 2018년 12월 28일(금) 17시

 

2. 사이버위탁수업 : 동서대학교
 ① 정정 문의기간 : 2018년 12월 28일(금) 9시 ~ 1월 2일(수) 17시
 ② 최종정정 완료일 : 2019년 1월 2일(수) 17시

 

3. 사이버위탁수업 : 경남정보대학교
 ① 정정 문의기간 : 2018년 12월 26일(수) 9시 ~ 12월 28일(금) 17시
 ② 최종정정 완료일 : 2018년 12월 28일(금) 17시


★ 사이버수업을 수강하는 동서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 학생은 해당 대학의 성적정정기간과는 달리 위의 일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대학의 장학금 산정 시 불이익을 보실 수 있으므로 위 일정을 필히 엄수하여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4. 열람방법
로그인 >> 학생지원시스템 >>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반드시, [강의평가]를 완료 후 성적확인이 가능합니다.

 

5. 정정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수강과목 >> 강의실 내 질문답변 및 쪽지를 통해 담당 교수자에게 문의
⇒ 담당 교수자가 정정 (확인 후 충분한 정정사유와 근거서류가 있을 시 가능)
※ 담당 교수자 연락처 및 메일주소 확인방법 : 수강과목 >> 강의계획 >> 강사소개

 

6. 출석미달
① 출석미달 확인은[강의진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② 전체 수업의 3/4 (75%) 미만인 자는 출석미달로 인해 학점을 미취득(F)한 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③ 출석미달에 대한 최종 결정은 강의가 종료되는 시점에 확정이 되며, 시험(중간, 기말고사)은 출석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7. 증명서 발급 안내
  성적증명서는 12월 31일(월) 09시 이후로 2018학년도 2학기 성적이 포함된 성적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우편, 팩스 동일) 해당 일자 이전 발급은 절대 불가합니다. (2018학년도 1학기까지 성적이 표기된 성적증명서는 발급 가능)​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강현승
전화번호 :
051-320-2776
최근업데이트 :
2017-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