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편지

2021 네번째 BDU편지

  • 등록일 : 21.04.21
  • 조회 : 1159

4,5월 학사일정
* 4/20(화) ~ 4/28(수) 중간고사
* 4/23(금) 수업일수 2/4선
* 4/29(목) 학기개시일 60일
* 5/10(월) ~ 5/12(수) 수강포기신청
* 5/22(토) 수업일수 3/4선
* 5/28(금) 개교기념일
* 5/29(토) 학기개시일 90일


대학뉴스 더보기


2021년 4월 1일(목) 학교법인 동서학원은 교원 승진자 임용식을 개최하였다. 박동순 이사장의 축사로 시작된 임용식에서 부산디지털대학교, 동서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 승진 교원에게 임용장이 수여되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교수 승진 임용자는 노인복지학과 최유미, 사회복지경영학과 배의식으로 2명이다. 박동순 이사장은 이번 승진을 계기로 다른 교원 및 직원, 학생들에게 모범이 되어 본교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당부하였다.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엄세진)이 부산광역시에서 주관하는 2021년도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에 4년 연속 선정되었다.

이 사업은 부산광역시에서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인권보호, 복지증진 및 가족지원 등을 위한 양성평등정책 추진과 양성평등관련 단체 육성을 도모하고자 진행되었다. 

선정된 사업은 “코로나블루, 심리방역으로 心박하게 극복하기”로 코로나 블루로 인하여 증가하는 개인과 가족의 심리적 어려움 및 갈등 극복하기라는 주제로 코로나 19가 가져온 여성·가족문제 극복사업의 기획공모 부분의 일환이다. 총 4개 과정의 프로그램 구성된 이번사업은 심리방역 BUILD UP, 자기백신과 심리방역, 가족백신과 심리방역, 소시오/사이코드라마와 심리방역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2021년 4월~6월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모집 및 방법은 아래와 같고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전자도서관은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에서 주관하여 시행한 '2021년 원북원부산운동 연계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되었다. 

원북원부산운동은 부산시민이 한권의 책을 선정하여 함께 읽고 토론하며,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독서를 통한 문화적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는 범시민 독서생활화 운동이다. 

선정된 「북적북적 BDU 책방」 프로그램은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본교 재학생들이 2021 원북원부산 선정도서 등을 읽고 독서의 생활화를 추구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원북원부산 도서 선정위원을 초청하여 “책읽기로 발견하고 깨닫고 성장한다!(가제)”, “문학으로 행복하기(가제)” 등의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고 토크 콘서트 형식의 ‘책 이야기’ 나눔으로 독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독서의 다양한 관점을 통해 사고의 확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선정도서(우리가 인생이라 부르는 것들) 등을 사전에 읽고 참여하는 [북적북적 BDU 책방] 프로그램(특강, 독서토론, 내 인생의 책)은 11월에 실시할 예정이며 상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2021 전자책 다독상 행사 전자책 읽고, 문화상품권 받자! 부산디지털대학교 전자책도서관 이용활성화와 이용자들의 동기유발 및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독자를 선발하여 시상하는 전자책 다독상 행사를 실시합니다.

 

 

 



  꽃보다 새내기! event는 2021학년도 1학기에 입학한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1학기 중에 실시됩니다. 월별 제시된 이벤트를 모두 실시하고 응모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세요.
  이벤트 추첨자 포인트 및 선물 지급은 매월 20일에 이뤄집니다. 문의는 교수학습지원센터 320-2973, 2799로 전화해주세요.

 

 


2021학년도 2학기 입학상담예약을 신청하세요~
  우리 대학 입학을 원하시는 분들은 입학상담예약을 신청하세요. 대학 소개자료 발송 및 학과교수님과의 상담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간 : 2021년 3월 15일(월) ~ 5월 31일(월) 
  문의전화 : 051)320-1919,1920

 

 

 
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부산디지털대학교의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견문을 넓힐 것입니다. 저와 함께 배움의 길을 걸어갑시다 - 부산디지털대학교 인물탐방 미술치료학과 정미희

bdu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