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사회복지현장실습 # 국가자격증 # 교육과정
검색닫기
전체메뉴

공지사항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학교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추가시험 일정 안내

  • 2022-10-21 10:43
  • 담당자
  • 17672

우리 대학에서는 시험 미응시자 구제를 위해 추가시험 제도를 도입함(학칙시행세칙 제32)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추가시험이란?

   정기시험 기간 내에 해당 교과목을 응시하지 못한 학생(접속기록 없는 사람 자동생성)을 대상으로 추가시험 기간(Second Chance Day)을 별도로 주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교과목별로 시험 미응시자 일정에 맞춰 각각 시험을 여는 것이 아닌전과목을 추가시험 기간 동안 열어서, 미응시자는 추가시험 기간 안에 시험을 응시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시험성적최대 79%까지 인정 받을 수 있을 수 있사오니 참고바랍니다.


  2. 대체 과제

    추가시험 기간 동안에도 해당 과목 시험을 응시하지 못한 학생은, 대체 과제로 가능합니다.

  , 장기입원, 국외출장, 경조사 참석 등 증빙서류 제출 가능한 범위 내에서만 대체 과제를 부여받을 수 있으며, 성적최대 79%까지 인정 받을 수 있을 수 있사오니 참고바랍니다.

 

   (해당 학생은 증빙서류 및 대체과제 신청서는 각 교과목별 강의실 내 교수자료실에 반드시 탑재하여야 하며, 대체과제 또한 반드시 교수자료실에 탑재하여야 합니다.)

  

  3. 추가시험 일정 : 20221028() 20:00 ~ 1029() 20:00(전 교과목 일정 동일)


시험을 대면으로 진행하는 일부 교과목은 추가시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