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술치료학과 4학년 박성신입니다.
디지털대학이라는 특성상 온라인수업 위주로 진행되겠거니 짐작했던 저의 선입견과는 달리 BDU는 동아리, 스터디 등 다양한 모임을 비롯해 특강과 각종 오프라인 활동까지 잘 활성화 되어 있어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더군요.
저의 오프라인 활동은 온라인 강의에서만 뵙던 교수님들을 자주 뵙게 된다는 것과 사이버 공간에서 얼굴도 모른 채 같이 공부하는 학우님들을 알아가는 재미도 더해지는 멋진 경험들로 채워져 시간이 지날수록 실력과 우애도 더불어 쌓이는 멋진 경험의 장이 되어주었습니다.
특히, 미술치료학과 소속 아트테라피 동아리와 미술치료 봉사활동은 그간의 지식과 배움을 되돌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학습의 시간이자 누군가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그야말로 미술과 치료의 향연이 어우러지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BDU에서의 2년동안 모든 순간들은 함께했던 학우님들과의 긍정의 시너지 효과 덕분에 제 인생 최고의 추억 속 한 페이지로 남을 것입니다. 지금껏 취득한 학점만큼이나 한껏 충전된 열정으로 저는 다음 도전을 준비하려 합니다. 인생 2막의 도약의 발판과 나래가 되어준 BDU의 2020년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 열정 충전소가 되어주리라 믿으며 교수님과 모든 학우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