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인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이 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6년 5월 16일(월) ~ 5월 31일(화) 『기간 내 도착한 서류만 처리』
☞ 출석인정 처리는 6월 3일(금) 예정입니다. 신청기간을 놓쳐, 수업 출석여부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대상
① 학기 중 오지출장이나 장기 병원입원(2주 이상), 상고 등의 이유로 수업을 부득이하게 수강하지 못하여 증빙서류로 증명이 가능한 경우(날짜가 명시되어야 함)
② 그 외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한 학생은 해당사항 없으며, 신청서를 제출해도 무효처리 됨
3. 제출서류
① 출석인정신청서 ▶▶다운로드◀◀
② 증빙서류 : 출장증명서 또는 입원확인서 등 기타 증빙서류
4. 제출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47011)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로 57 부산디지털대학교 3층 교무처 출석인정담당자 앞
☏ 051-320-2776
5. 기타
① 수강진도는 과목별 '강의진도'란에서 확인가능
전체 수업 출석률이 3/4 (75%) 미만인 자는 과목의 학점을 미취득(F)으로 처리
※ 출석률(%) = ( 출석인정받은개수/총강의수 ) * 100
단, 시험은 출석에서 제외한다.(중간, 기말)
② 증빙서류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 무효처리
③ 증빙서류상의 날짜가 출석인정 기간인 2주미만일 경우 심사대상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