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토요일, 부산밥퍼 나눔공동체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상당히 더웠지만 많은 봉사자님이 함께 해주신 소중한 봉사활동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학과 과대표님이 100만원을 저희 '사복 좋은사람들' 이름으로 '밥퍼 나눔 공동체'에 기부해 주셔서 의미를 더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후배들이 한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