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학년도 성인학습자전형 사회복지학과 준비중입니다. 혹시 편입학 조건중에 예전에 다녔던 전문대 제적시 학점 인정이되나요? 과는 전혀 다릅니다. 친절한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부산디지털대학교 입학홍보처입니다.
1. 전문대 제적이시면 취득하신 학점에 따라 편입가능 학년이 다릅니다.
* 35학점 이상 2학년 편입가능
* 70학점 이상 3학년 편입가능
전문대 제적의 경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습자 등록후 전문대에서 취득하신 학점을 등록하셔야 합니다.(비용발생)
학점등록하실 때 학사학위 과정으로 반드시 신청하셔서 학점인정증명서, 성적증명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학점등록 가능기간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www.cb.or.kr/creditbank/base/nMain.do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