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입학지원센터
본문 바로가기

BDU 부산디지털대학교(BUSAN DIGITAL UNIVERSITY) 입학지원센터

검색하기
검색닫기
BDU 검색
# 입학상담예약 신청 # 입학알림문자 # 찾아가는 입학상담실
사이트맵 아이콘

입학상담실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편입학 질문있습니다.

  • 2026-06-22
  • 조**
  • 18

안녕하세요. 사회복지학과 3학년에 편입하려고 합니다.


1. 전적 대학(4년제 사립대)을 이미 졸업했습니다. 성적증명서를 제출하려고 하는데 F학점도 포함해서 제출해야 하나요?

2. 부산시민으로 장학을 받을 예정이고 체크해서 제출했습니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는 주민등록초본도 제출해야 하나요?

3. 현재 인적성검사, 전형료납부(상담으로 면제)까지 된 상황인데 그럼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만 제출하면 끝나는 것인지, 주민등록초본이나 그 외 더 필요한 서류나 절차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작성자 담당자
  • 작성일 26.06.23

안녕하세요. 부산디지털대학교 입학홍보처입니다.



1. 성적증명서 상으로 F포함여부는 크게 상관없으나 총 학점 수가 70학점 이상임이 꼭 표시가 되어야 합니다.


2. 부산시민 장학이면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3.  기본적인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외에 담당자 선생님께서 교내장학 확인차 전화드릴 예정으로 기수차,보훈,장애 등 대상이 아니시면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