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30일 노인복지학과에서는 2025학년도를 마무리하고, 다가올 새해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송년모임인 "BDU 노인복지인의 밤"을 개최하였답니다.
최유미 학과장님의 인사를 시작으로, 되돌아본 2025년 그리고, 2026년 새롭게 바뀌는 노인복지학과의 교육과정을 소개하는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재학생과 동문들이 함께 참여하여 한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시간으로 마련되어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스스로를 돌아보며 '버킷리스트'를 작성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져 참석한 재학생들과 동문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BDU의 2025년 한해를 돌아보고, 2026학년도 학생모집 안내, 노복 입학생 추천협조, 각종 신설 장학제도에 대해 소개하고, 2026학년도 학과 교육과정 개편등 홍보 영상 공유 하기도 하였으며,
2025년 학과활동 소개는 박경화 학과 대표의 1년간 활동과 소감을 나누었으며, 정지년 사무국장의 학과회비 결산, 오정미 동아리대표의 동아리활동 보고 통해 한해를 함께 되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참석 재학생과 동문들의 소감 한마디!!
(재학생) 1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지만 졸업생 선배님들과 함께 하니 더욱 반갑고 좋습니다. 내년에도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자주 마련되면 좋겠습니다.(박경화 학과 대표)
2년동안 동아리 대표를 맡았던게 내가 살아온 인생에서 가장 잘 한 일 같고, 가장 보람되었던 것 같습니다. 졸업을 한다니 아쉽기도 하지만.행복한 시간이여서 너무 감사합니다.(오정미 동아리 대표)
힘들더라도 시간을 내어 참석하고 나면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됨을 다시 느꼈습니다. 교수님과 선배님들 뵈니 푸근한 정을 느낄수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 하였습니다^^ 남은 3년을 잘 보낼수 있도록 화이팅하는 계기도 되어 뜻깊은 자리 였습니다. 교수님께서 한해동안 주신 가르침 되새기며 지내겠습니다. 김사합니다(황경숙 2학년)
○ (졸업생) 졸업후 매년 송년모임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처음 학과 입학하고 행사할 때 졸업한 선배님들이 참석해주시고 이야기를 나누니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 오늘도 참석했답니다.(장미향 동문)
매년 참석하면서 좋은 정보도 듣고 옛생각도 나서 기분좋은 시간이 됩니다. (조건오 동문)
에너지를 얻고 갑니다.(박순숙 동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