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노인복지학과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사회복지현장실습 # 국가자격증 # 진로설계모형 # 학과활동
검색닫기
전체메뉴

커뮤니티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2023년 '노인복지인의 밤' 행사로 한해를 마무리 하다.

  • 2024-01-03
  • 최유미
  • 221

지난 12월 27일 저녁 7시. 부산디지털대학교 604호 강의실에서는 BDU 노인복지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재학생과 졸업 동문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2023년 한해를 되돌아 보고, 졸업생과 재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준비하였다. 


1부는 최유미 학과장의 진행으로 2009년 노인복지학과 신설부터 현재까지의 이야기를 담아 공유하였으며, 가수 황치열을 홍보대로사 준비한 부산디지털대학교의 학교 홍보영상을 함께  감상하기도 하였다. 특히 우리 대학의 2024년의 주요성과를 공유하였다. 

이어 노인복지학과 학생들이 준비한 2023년 학과 주요활동을 보고하고, 학과회비 결산, 동아리 활동 보고 등으로 이어졌다. 


2부는 노인복지학과 정의정(3학년) 학생의 진행으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준비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2023년 한해동안 노력해 준 임원들의 인사와 졸업동문들의 취업, 창업 등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 꽃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다가올 2024년 함께할 임원선출도 있었다.


연말 바쁜 시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재학생, 졸업동문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사진 설명 : 왼쪽- 대학홍보영상 상영, 오른쪽- 박성완 대표의 학과활동 보고)  


(사진 설명 : 왼쪽- 박춘아 사무국장의 학과회비결산보고, 오른쪽- 강연화 대표의 동아리활동 보고)  


 (사진 설명 : 정의정 학생의 레크리에이션 한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