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수료증신청 # 러닝팁 # 특강 및 행사 안내 # 소통과나눔프로그램 # 졸업생무료강좌
검색닫기
전체메뉴

센터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공지사항

2021-2학기 리더스 클럽 프로그램 안내

  • 2021-08-24 10:48
  • 담당자
  • 2123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기간 학업을 중단하셨던..신입생 여러분!

나이가 많아 입학을 고민하시던..편입생 여러분!

 

생소한 원격교육새로운 학습환경(시험리포트), 학교생활 전반에 거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이에 우리대학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신입생들의 학교 적응을 위해 아래와 같이 리더스클럽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이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하고 알찬 캠퍼스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2021-2학기 개강준비를 위해 신입생들이 공동인증서 또는 스마트인증을 등록하여 온라인 강의실에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온라인수강방법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 리더스 클럽 안내

리더스 클럽은 사이버학습 및 대학생활 경험이 없는 신입생들에게 리더(선배)가 학습법 및 대학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대표적 학생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리더스 클럽 구성

리더스 클럽은 우리대학의 선후배로 구성되며팀 리더 1(2~4학년), 팀원은 같은 1학년(2021학번)으로 구성됩니다.

 

팀 리더들은 자체 선발 기준을 통해 선발된 우수한 선배님들이며리더스 클럽 팀원은 2021년 9월 전체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 리더스 클럽 활동내용

주차별 학습활동 도움

학교의 전반적인 내용 전달(수강신청강의진도중간고사기말고사 등)

리더스 멤버들의 학교생활 문제점 및 고민상담

 

이상 리더스 클럽 프로그램 소개를 마치며리더스 클럽 제도는 2021년 2학기 입학한 신입생 전체 및 편입생(고령자)에게 해당됩니다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교수학습지원센터 051-320-2799로 연락주시면 더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