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환경이 비즈니스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해를 기초로 하여, 변화된 마케팅 패러다임 하에서의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관리에 대해 학습합니다.
기업들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강력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인터넷마케팅의 원리는 무엇이고 이를 어떻게 적용하는지 사례를 통하여 살펴봅니다. 이를 통하여 실제로 인터넷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합니다. 강의와 토론을 통해 기본적인 이론의 토대를 마련하며, 실무에 있는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의 특강을 통해 실무감각을 익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