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K-MOOC 과정 # 자격증기본과정 # 수강신청
검색닫기
전체메뉴

교육원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인사말

기독교 정신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을 비롯한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교육의 힘으로써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하는 데에 필요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언제 어디서나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늘날 현대인은 ‘학습이 곧 삶 그 자체’인 평생학습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보통신기술의 혁신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는 매일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지식과 정보의 생명주기는 나날이 짧아지고 있으며 학교 교육의 전통적 교육방식은 한계에 달해 온라인 교육, 스마트 교육 방식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고용시장에서는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졌음에도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현 시대 우리는 평생 직업을 가지고 경제적 자립과 자아실현을 추구하며 건강한 삶을 유지해야 합니다. 현대인은 전 생애를 통해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익히고 끊임없이 자기 계발을 해야 하는 사명감을 띠고 있습니다.

이에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각 전문영역의 현장 실무를 위해 필요한 민간 자격증 과정, 교양을 쌓고 취미생활을 즐김으로써 삶의 만족감을 고취할 수 있는 인문교양과정 등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우수한 전문 교수진들과 더불어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는 블렌디드 수업을 진행하고 질 높은 교육콘텐츠로써 다양한 학습자들의 배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고 현대 사회가 요구하는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개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