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로고

검색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공지사항


교육부 평가 최우수 A등급 사이버대학 부산디지털대학교

공지사항

2021-2학기 출석인정 신청 안내

  • 2021-12-03 17:29
  • 담당자
  • 100

출석인정 신청에 대해 공지하오니 대상이 되는 분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년 12월 3() ~ 12월 10(『기간 내 도착한 서류만 처리』


 2. 신청대상

① 학기 중 오지출장이나 장기 병원입원(2주 이상), 상고 등의 이유로 수업(세미나)을 부득이하게 수강하지 못하여 증빙서류로 증명이 가능한 경우(날짜가 명시되어야 함)

② 그 외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한 학생은 해당사항 없으며신청서를 제출해도 무효처리 됨


3. 제출서류

① 출석인정신청서 첨부파일 참조

② 증빙서류 출장증명서입원확인서상고 관련 기타 증빙서류


4. 제출방법 메일 또는 팩스 접수

팩스 : 051-320-2849

메일 : gradbdu@bdu.ac.kr


5. 기타

① 수강진도는 과목별 '강의진도'란에서 확인가능

전체 수업 출석률이 3/4 (75%) 미만인 자는 과목의 학점을 미취득(F)으로 처리

※ 출석률(%) = ( 출석인정받은개수/총강의수 ) * 100

시험은 출석에서 제외한다.(중간기말)

② 증빙서류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 무효처리

③ 증빙서류상의 날짜가 출석인정 기간인 2주미만일 경우 심사대상 제외


 6. 문의 : 051-320-2845 (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