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로고

검색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공지사항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공지사항

인터넷익스플로러 지원 종료로 인한 권장 브라우저 사용안내

  • 2022-05-23 10:38
  • 담당자
  • 3841

인터넷익스플로러 지원 종료로 인한 권장 브라우저 (크롬) 사용안내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2022년 6월 15일부터 인터넷익스플로러(이하 IE) 브라우저 지원을 종료합니다.
IE는 취약한 보안성과 낮은 웹 표준 수용도로 인하여 더 이상 특정 Windows 10버전에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존 IE 브라우저 사용자는 본교 학습관리시스템 이용 시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권장 웹 브라우저인 크롬(Chrome) 사용에 대해 안내해드리오니,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구글이 만든 브라우저 크롬 다운로드 후 왼쪽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목록에서 ChromeSetup.exe 파일을 열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설치계속을 클릭하고 시스템 대화상자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Chrome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 Google이 만든 브라우저 Chrome다운로드 클릭. 1단계 : 열기 - 이 창의 왼쪽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목록에서 ChromeSetup.exe 파일을 엽니다. 2단계 : 허용 - 메시지가 표시되면 '설치 계속'을 클릭하고 시스템 대화상자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3단계 : 설치 -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Chrome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