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생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학사공지

학습관리시스템 로그인 및 시험(퀴즈) 오류 증상 시 해결방법 안내
  • 2021-09-25 14:20
  • 담당자
  • 8850


 

구글사의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에 따라 일부 학생분들이 우리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에 로그인을 시도하여도 계속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 오류 현상과 

시험.퀴즈 응시 시, 답안지란이 나오지 않아 답안저장 오류이 발생하고 있어 아래와 같이 해결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시험/퀴즈 응시 전 반드시 캐시삭제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2. 좌측 메뉴 중 [개인정보 및 보안클릭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메뉴 클릭 후,

 기간 지난 7” 설정 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실행

 

   

 

 

3. 브라우저를 종료 , 다시 LM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면 로그인 및 시험 응시가 정상적으로 됩니다.

 

 

 

※ 엣지(Edge)”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1. 엣지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2. [개인 정보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 [지금 지우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