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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디지털대학교
우리 대학은 2008년 9월 9일(화) 8층 대회의실에서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예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영심 강사와 함께 1부, 2부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텔레 커뮤니케이션의 특성'과 '상황별 응대'를 이론과 실제 예를 통해서 설명하고, 전화예절의 기본부터 표현상의 다양한 상황별 대응법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최승욱 총장은 '일본의 MK택시회사가 서비스 교육을 매우 중시한 결과 업계 선두에 설 수 있었다'는 예를 들고, 이번 교육을 통해 전화응대 시 좀더 친절하고 성실한 답변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