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동서학원 신년하례회 열려
  • 등록일 : 08.01.10
  • 조회 : 7750



2008년 동서학원 신년하례회 열려


2008년 학교법인 동서학원 신년하례회가 1월 9일 동서대 U-IT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신년하례회에는 동서학원 설립자 장성만 박사, 동서대 박동순 총장, 부산디지털대 최승욱 총장, 경남정보대 장제원 학장, 동서학원 송정제 이사장, 대학교회 김호규 담임목사를 비롯해 산하 3개 대학의 교직원 500여 명이 참석했다.


동서학원은 ‘성장과 성숙의 해’를 올해 표어로 정하고 새로운 도약을 통해 “세계와 경쟁하는 대학으로 발전시키자”고 다짐했다.


설립자 장성만 박사는 신년사에서 “대학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모든 동서가족의 역량이 성장해야 한다. 올해는 대학의 자율화를 선언한 새 정부가 들어선다. 자율화가 되면 더욱 치열한 무한경쟁이 시작된다. 여기서 이기면 살아남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문을 닫아야 한다. 경쟁에서 이기려면 내실과 실력이 없으면 안된다. 단단한 각오로 새해 출발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설립자 장성만 박사는 이어 “내부 경쟁을 통해 세계적인 학자들이 동서학원 안에서 속속 탄생하고, 동서학원 산하 3개 대학은 부산의 지방대학이 아니라 세계와 경쟁하는 ‘Top Ten & To the World’를 실현하기 위해 한층 더 힘을 쏟아야 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올해 동서학원 표어 ‘성장과 성숙의 해’는 성경 에베소서 4장 15절(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을 바탕으로, 대학의 성숙된 성장을 이루기 위해 설정된 것이다.


한편, 이날 신년감사예배와 신년음악회도 열렸으며, 음악회에는 테너 이홍득, 소프라노 김영미, 메조소프라노 김정화, 테너 나승서, 바리톤 안상철 등 성악가 5명이 출연해 ‘고향의 노래’ ‘뱃노래’ 등을 동서가족들에게 선사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