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2023학년도 체육대회

  • 등록일 : 23.05.16
  • 조회 : 1613

'같이 뛰는 심장으로 함께 뛰는 체육대회'



체육대회 보러가기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제 19대 총학생회에서는 지난 5월 13일(토) 본교 종합운동장에서 ‘같이 뛰는 심장으로 함께 뛰는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체육대회는 거북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아동보육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컴퓨터공학과) 토끼팀(가족청소년상담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재활상담학과, 평생교육학과)으로 나뉘어져 단체경기로 진행되었다.



단체게임으로 풍선기둥만들기, 협력릴레이점프, 과별단체줄넘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다리기, 릴레이 계주 등 우천에 대비하여 안전한 경기위주로 진행되었고, 학과별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최원일 총장은 "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고 단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학교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질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기획을 맡은 김애경 총학생회장은 “비가 오는 가운데에도 많은 학우들이 참석해줘서 감사하다. 비와 함께한 체육대회는 항상 기억에 남을 것이며, 아직도 청춘임을 확인할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고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우리대학의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하나되는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부산디지털대학교는 오는 6월 1일부터 15개학과에서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문의 051-320-1919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