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

  • 등록일 : 23.11.13
  • 조회 : 5429

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 19대 총학생회는 지난 1111() 본교 콘서트홀에서 나를 위한 하루, 가을소리 음악회 : 어느 멋진 날을 개최하였다.

 

이번 가을 음악회에서는 김애경 총학생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첫 번째는 퓨전국악 소리치레팀의 한국전통음악을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음악이 연주되었고, 두 번째는 김기무 드러머의 생활에서 볼 수 있는 재활용품으로 제작된 드럼으로 신나는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 세레나데 뮤지컬팀의 팝페라&뮤지컬 공연으로 가을느낌의 노래로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음악회는 200여명의 학생들과 가족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라는 주제로 옷과 모자, 해바라기 가면을 쓰고 참가하여 꽃다운 청춘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음악회가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화분을 선물하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다.

 

최원일 총장은 축사를 통해 가을 맑은 날에 음악회를 열게 되어 기쁘고 학우들이 힘들었던 중간시험을 끝내고 홀가분한 기분으로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다고 전하며, 내년에도 학생들을 위한 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2023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