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입학지원센터
본문 바로가기

BDU 부산디지털대학교(BUSAN DIGITAL UNIVERSITY) 입학지원센터

검색하기
검색닫기
BDU 검색
# 입학상담예약 신청 # 입학알림문자 # 찾아가는 입학상담실
사이트맵 아이콘

입학상담실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시간제등록

★★2016-2학기 3차 시간제 모집안내(실습과목 OT 및 평가회) 필독사항★★
  • 2016-07-01 11:45
  • 담당자
  • 8660

1. 모집일정

  1) 지원서 작성 후 수강신청까지 완료해야 함(선착순 마감)

  2)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 나의 원서관리 - 지원서 작성 - 시간제 등록생 지원서 작성하기 클릭

      (별도의 로그인, 회원  가입 필요 없음)

   1
   - 각 구분별 기한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기한내 등록금 미납시 불합격 처리됨.

 

2. 모집인원

2

3. 지원자격

   -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법령에 의해 고등학교 졸업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또는 대학 재학생

     (취득학점은 자격증 취득에만 적용가능)

 

4. 전형기준 및 선발방법

    최종 졸업학교 성적(100%) - 학기 구분없이 최고학년 성적 중 최고성적 1과목 반영

    (학점은행제는 최종학기 성적 중 최고성적 1과목, 검정고시는 최고성적 1과목 반영)

 

5. 개설과목 : 상단 메뉴 [시간제등록] - [개설과목] http://www.bdu.ac.kr/ent/Contents.do?mCode=MN0070

 

6. 제출서류(최근3개월 이내)

   3

★ 아래 3가지 서류는 82일까지 도착을 해야 함. (우체국 소인 날짜가 82일까지만 인정함.)

   ①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②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③ 선수과목 성적증명서 [수강증명서 미인증(실습수강자만 제출)]

    ▶ 선수과목 성적증명서 대신 수강증명서, 수료증, 이수증 으로 대체 제출 불가능.

     (반드시 성적 점수 또는 학점이 기재 되어 있는 것. 학습기간이 표시 된 것만 인정함)

 

* 위 3가지 서류는

   - 최종학력이 대학원인 경우 대학교 서류를 제출할 것.

   - 대학교의 제적증명서는 받지 않으며, 최종으로 졸업을 한 곳의 졸업증명서를 제출할 것.

   - 인터넷 출력 시, PDF파일 제출 불가, 반드시 제출용으로 출력할 것.

   - 선수과목 성적증명서에는 일련번호, 문서번호, 원본대조필, QR코드 등 서류가 원본임을 증명할

     수 있는 표시가 되어 있어야 함.

      (증명서에 표시가 없는 경우, 원본 확인불가 혹은 성적조회 불가능으로 불합격 사유가 됨. 반드시 원본임을

       증명하는 표시가 되어 있는 경우에만 증명서로 인정함.)

   - 2차에 지원한 적이 있는 경우, 서류를 새로 다시 보내줘야 함.

   - 최근 3개월(90) 이내의 서류 (증명서 원본대조 및 유효성 검증을 위해서 90일이내의 서류만 확인 가능)

   - 반드시 원본제출(FAX, 복사본, 스캔본 불가능)

   - 공공기관에서 출력시, 담당자 도장과 기관도장 등 원본대조필 도장이 있어야 함.

      * 서류가 잘못 되었거나 부족할 경우, 별도의 연락은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이 잘 확인하시고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대학교의 제적증명서는 받지 않으며, 최종으로 졸업을 한 곳의 졸업증명서를 제출할 것.

 

7. 제출처 (우편등기 제출) : (47011)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로 57 부산디지털대학교 5층 입시홍보처 시간제담당자

 

8. 수업료

   ▶ 실습과목 학점당 70,000원 : 70,000 x 3학점 = 210,000원

   ▶ 일반과목 학점당 38,000원 : 38,000 x 3학점 = 114,000원

     1) 수업료는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책정됨

     2) 납부방법 : 가상계좌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3) 수강신청 : 한 학기 최대 12학점까지 신청가능

 

9. 접수방법

   4

  

10. 지원자 유의사항

   1) 허위기재, 변조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학한 후라도 합격이 취소될수 있음

   2) 기재상의 착오, 누락, 오기 및 지원서류 미비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3)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4) 본교는 위탁대행업체로부터 시간제등록생을 모집ㆍ선발하지 않음

 

11. 실습과목 및 실습요건 안내(자세한 사항은 입학자료실 참고)

   1) 개설과목 :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

      - 실습과목은 선착순이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실습 한 과목만 신청 가능(별로의 이론과 같이 하지 않아도 됨.)

      - 부산 지역 외에도 신청 가능(전지역 가능)

   2) 로그인 방법 : 공인인증서(개강 후 로그인 가능)

   3) 실습교과목

      - 선수과목

 5

  

   4) 실습교과목 공통사항

       가. 본교 실습 규정에서 정한 선수과목을 이수한 자에 한해 실습과목 신청 가능

        ※ 선수과목 성적증명서 제출 시, 타 교육기관에서 이수한 과목 또한 선수과목으로 인정

       나. 실습기관은 학생이 정하여 실습 신청하여야 함.

       다. 실습일지 내용은 성실하게 작성할 의무가 학생에게 있으며, 복사본 발생 시 학점 부여 불가함

       라. 수강신청 교과목 합반 및 분반 변경 등 사전 예고 없이 조정함

 

   5) 실습지원자 유의사항

       가. 허위기재, 변조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학한 후라도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나. 기재상의 착오, 누락, 오기 및 지원서류 미비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본교는 위탁대행업체로부터 시간제등록생을 모집ㆍ선발하지 않음

 

   6) 실습교과목 OT 또는 평가회 일정

       가. 실습교과목 별 분반 합반하여 오프라인 수업진행

       나. 오프라인 수업일정(안)

  6  

 

   7) 실습교과목 평가

   7